한국통합민원센터
회사 소개
연혁
CEO 인사말
CI
CLIENT
오시는길
공지사항
언론보도
블로그
멀티미디어
웹툰
FAQ
만족후기
에피소드
수상
임직원 복지제도
미래에셋증권 배너
[IT조선] 한국통합민원센터, 정보통신 발전 기여 공로 '과기정통부 장관상' 수상 2022-12-15  |  조회 : 594


 
한국통합민원센터는 15일 위례 밀리토피아 호텔에서 개최된 ‘2022 디지털 이노페스타(InnoFesta)’에서 ‘정보통신 중소기업 발전 유공자 부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정보통신 중소기업 발전 유공자 포상은 건전한 기업가 정신으로 신규 일자리 창출, 신기술 개발 및 사업화, 해외시장 개척 등에 적극 노력해 타의 모범이 되는 ICT 분야 중소·벤처기업 대표자에 수여되는 상이다.


한국통합민원센터는 국제 민원 포털 일괄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정보통신기술 분야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했다.

이진영 한국통합민원센터 대표는 "이번 수상은 당사의 ICT 분야에 대한 기술적 전문성을 인정받은 성과"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개발 및 혁신 성장을 통해 국내는 물론 전 세계인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5년 5월 설립된 한국통합민원센터는 ‘O2O 민원행정 서비스플랫폼’이라는 핵심기술을 개발했으며, 전 세계 민원서류를 발급부터 배송까지 원스톱으로 처리 가능한 글로벌 민원행정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IT조선 조상록 기자 jsrok@chosunbiz.com